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농심 라면물 계량컵 인기



농심이 고객 증정용으로 만든 라면 물 조절 계량컵이 요즘 인기다.

증정 행사가 끝났는데도 찾는 소비자가 많아 20만개를 추가로 내놨다. 농심은 지난 1일부터 대형마트에서 '쌀국수 짬뽕 멀티팩'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이 컵을 증정하고 있다.

계량컵에는 농심이 생산하는 면제품의 물 조절 눈금이 표시돼 있다. 신라면·안성탕면·너구리는 550㎖, 둥지냉면·물냉면은 260㎖, 소고기짜장면·생생우동은 350㎖, 쌀국수 짬뽕·후루룩 칼국수는 500㎖ 등이다.

농심 관계자는 "제품마다 붓는 물의 양이 달라 소비자들이 난감해하는 점에 착안해 계량컵을 기획하게 됐는데 큰 호응을 얻어 다시 행사를 실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전효순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