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봄날 산행위한 똘똘한 재킷



■ 밀레 신제품 출시 이벤트

야외활동 시즌인 봄을 앞두고 아웃도어브랜드 밀레가 '신상' 재킷을 출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밀레는 고기능성 아웃도어 웨어 '오리진 퍼포먼스 고에텍스 재킷'을 선보였다.

기능성 소재인 '고어텍스 퍼포먼스 쉘'을 사용해 방수·발수·투습력이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 배색 방수 지퍼를 달고 마찰이 많은 부위를 웰딩 처리해 내구성을 높였다. 특히 입체 패턴을 적용시켜 착용감이 뛰어나고 어떤 움직임도 편한하게 해준다. 올봄 트렌드에 맞춰 오렌지, 라임, 블루 컬러를 출시했다. 가격은 45만 9000원.

이와 함께 밀레는 멤버십 카드인 'M-포인트 카드' 론칭을 기념해 4월 1일까지 더블 마일리지 적립 행사를 실시한다. 이 기간 2012 S/S 신상품 의류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M-포인트를 두 배로 적립해준다. 백화점, 아웃렉, 직영점은 포인트 대신 구매 금액별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 고어텍스 등산화 5만원권, 일반 등산화 3만원권, 30ℓ급 이상 배낭 3만원권, 29ℓ급 이하 배낭 2만원권의 할인쿠폰 증정 등 다양한 선물 이벤트도 마련했다. 모든 행사는 4월 1일까지 전국 200여개의 밀레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 예정이다.

밀레의 김재일 상무는 "이번 봄맞이 이벤트는 밀레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문의:www.millet.co.kr·02)306-7033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