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버거킹 '모바일 소통킹'…페이스북도 오픈 '손짓'



버거킹이 최근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urgerkingkorea)을 오픈, 소비자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한 채널을 강화하고 있다.

버거킹은 지난해 트위터 오픈을 시작으로, 카카오톡과 블로그 서비스를 차례로 선보였으며 최근 페이스북까지 열어 모바일 앱을 적극 활용하고 있다.

버거킹 관계자는 "7000명의 트위터 팔로워, 105만명의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등록 등 소비자들과의 거리감을 성공적으로 좁히고 있다"며 "최근 오픈한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활용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