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토니모리 '희망열매 캠페인' 장학금 전달



화장품 브랜드 토니모리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어려운 환경의 대입 수험생 16명에게 총 1억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 장학금은 지난해 11월부터 '플로리아 뉴트라-에너지' 라인 제품 1개 판매시 마다 500원씩 적립하는 형식으로 모은 것이다.

토니모리는 총 20만개를 팔아 모은 1억원의 장학금을 1인당 500만원의 등록금과 함께 학업 장려금을 수여했다. 등록금이 500만원 이상인 학생에게는 한해 입학 등록금 전액을 지급했다.

박재범 마케팅팀장은 "이번 희망열매 캠페인은 토니모리가 진행하는 첫 사회공헌 활동으로 어려운 환경에도 학업에 대한 열의를 포기하지 않은 학생들을 후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고객과 사회에 도움이 되는 건강한 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