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모닝케어’ 2만병 쏩니다

다음달 3일까지 응모행사

동아제약이 술자리가 잦은 대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숙취해소 음료 ‘모닝케어’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모닝케어 홈페이지에 사내모임이나 교내행사 등을 준비 중인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매주 250팀을 선정해 팀당 20병씩, 총 4주간 2만 병을 무료로 나눠준다.

이와 함께 ‘음주 전후 즐거운 모닝케어 건배사진’ 행사에서는 소비자들이 음주 전후 재치있는 모닝케어 건배사진을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50팀을 선정, 팀당 20병씩 지급한다.

동아제약 마케팅 담당자는 “모닝케어 발매 후 제품의 숙취 해소 효과를 몸소 체험할 수 있는 체험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왔다”며 “봄철 늘어나는 각종 모임이나 행사에 프리미엄 숙취해소음료 모닝케어가 즐겁고 편안한 회식과 모임이 되는 데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의:www.morningcare.com

/박지원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