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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유통일반

애슐리 '국가대표 레스토랑' 개점 박두

이랜드그룹이 운영하는 외식 브랜드 애슐리는 올해 점포 수 150개, 매출 3200억 원으로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1위의 목표를 달성할 계획이라고 22일 밝혔다.

2003년 출범한 애슐리는 21일 과천점을 열면서 100호점을 돌파했고 신촌·역삼·삼성·수유 등 4개 점 개장도 확정된 상태로, 앞으로 1주일에 1개꼴로 점포를 낼 예정이다.

지난해 애슐리는 34개 점을 새로 냈으며 2009년보다 2배 가까이 많은 151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이랜드 외식사업본부 홍길용 본부장은 이날 명동점에서 열린 ‘2011년 사업전략 기자간담회’에서 “규모와 내실 면에서 업계 1위로 올라서겠다”며 “새 매장은 바비큐, 이탈리아 음식 등 특정 메뉴를 강화한 ‘멀티 콘셉트’로 운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안은영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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