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지금 사용하는 아이크림이 최선입니까?

론칭 2개월 입소문 7000세트 판매돌파!

라라베시의 ‘퍼플아이크림’이 론칭 2개월 만에 인터넷에서 입소문만으로 7000세트가 판매돼 화제다. 라라베시 퍼플아이크림은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눈가 주름개선·미백개선 효과를 담았다. 청정의 보습성분으로 알려진 제주한란의 추출물을 넣어 눈가 보습력까지 집중 케어할 수 있게 했다.

가격도 합리적이다. 고가의 아이크림 용량은 15ml에 5만원 이상이지만 라라베시 퍼플아이는 40ml에 런칭 이벤트 진행으로 ‘1+1’ 제품이 4만원이다.

인터넷에서 ‘라라베시’를 검색해 다양한 사용후기를 볼 수 있다. 라라베시 공식쇼핑몰과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되고 있다. 문의:www.lalavesi.com·070)4142-62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