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CEO와칭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공감 클릭하면 가격내리는 쇼핑몰 인기

고객 참여형 쇼핑몰 디토의 ‘공감 클릭’ 으로 가격이 내려가는 할인코너의 ‘디토스 픽(ditto’s pic

k)’이 인기몰이 중이다.

디토 개점 1주년을 맞아 15일 진행된 ‘디토스 픽 스페셜’ 이벤트에는 친환경 가구 ‘더 네이처 원목 아동책상’ 250세트가 소개됐는데 공감 클릭 1000명 달성 20분 만에 모두 매진되는 호응을 얻었다. 가격 또한 팍 내려갔다. 원가 25만7000원인 이 상품은 이날 1000명이 ‘공감 클릭’을 해 75% 할인된 6만4250원에 판매됐다.

‘디토’는 GS샵의 고객 참여형 쇼핑몰로,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다. 소비자들의 리얼 상품 스토리는 다른 쇼핑몰에선 흔히 볼 수 없는 콘텐츠다. 특히 ‘디토스 픽’은 소비자의 호응도에 따라 가격이 내려가는 이색 할인 코너로 상품 스토리에 ‘공감 클릭’을 많이 하면 할수록 할인 폭이 커진다. 믿을 수 있는 공감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어 실속 있는 소비자들이 두루 찾고 있다. 매주 새로운 상품이 ‘디토스 픽’에 소개되며, 연말 시즌엔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도 펼쳐진다.

‘디토’ 개점 1주년 기념으로 진행되는 ‘굿바이 2010! 해피 뉴 디토(ditto)’ 행사의 두 번째 이벤트는 ‘앵콜! 디토스 픽’이다. 2010년 디토스 픽 상품 중 베스트 상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다시 한 번 만날 수 있다.

오늘(20일)은 영국의 주방 브랜드 조셉조셉의 키친툴 6종 세트를, 21일에는 붙이는 매니큐어 인코코, 22일에는 조셉조셉의 인덱스 도마, 23일에는 어니스트 에이드의 유기농 주스를 차례로 소개한다. 행사 기간 공감 댓글을 달거나 상품 배너를 스크랩하거나 트위터에 담아 가는 고객을 추첨해 해당 상품(상품별 10명)을 선물한다. 적립금 3000원(50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문의:www.ditto.co.kr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