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퍼플아이’ 건조한 눈가 촉촉하게

맹추위가 한반도를 덮치는 이번 주 건조한 눈가에 긴급처방이 필요하다. 온라인에선 ‘라라베시 퍼플아이’가 모범답안으로 떠올랐다.

라라베시는 수분집중케어 화장품으로 지난달 론칭 후 100인의 파워 뷰티블로거와 온라인 논객의 입소문으로 현재 온라인 콘테츠의 수가 2200여 개로 급증했다. 또 공식쇼핑몰의 서버가 다운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라라베시 퍼플아이’ 사용자들은 “쾡하고 건조했던 눈가가 탱탱해졌어요!” “눈가 주름뿐 아니라 눈 주위가 환해졌어요!” “자글자글했던 잔주름이 비단처럼 펴졌어요!” 등 뛰어난 제품력에 찬사를 늘어놨다.

이 제품은 난의 추출물과 식약청인증 성분으로 눈가 건조와 주름,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여성의 눈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사랑스러운 색감의 패키지 역시 2030 여성의 시선을 잡아끈다.

라라베시는 론칭 기념으로 정품 구매 시 ‘1 1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사쇼핑몰(www.lalavesi.com)과 G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