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기네스 ‘인터렉티브 필름’ 디지털미디어어워드 대상



세계적인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맥주의 ‘인터렉티브 필름’이 제4회 2010 KDMA(대한민국 디지털 미디어 어워드, Korea Digital Media Award) 웹/제품 및 브랜드 식음료 분야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10월부터 기네스맥주의 캠페인 사이트(www.daretobeperfect.co.kr)에서 진행 중인 ‘인터렉티브 필름’은 소비자가 선택하는 내용에 따라 상황이 새롭게 진행되며, 실시간으로 소통할 수 있는 참여형 마케팅 기법이다. 필름에서 소비자는 음악 장르를 선택하고, 바텐더로 변신한 정우성에게 기네스맥주를 따르는 방법을 배우며, 카드 마술에도 참여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