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건어물녀도 ‘퍼플수분’으로 촉촉

온라인서 입소문 타고 인기

라라베시 퍼플수분이 온라인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다. 원래 화장품 이름은 ‘라라베시 퍼플심비디움 하이드로 매직워터볼’이지만 입소문을 타면서 ‘퍼플수분’이라고 불리고 있다.

라라베시는 지난 9월 중순부터 뷰티 파워블로거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불기 시작하면서 12월 현재 온라인 콘텐츠의 수가 2200여 개로 급증했다.

라라베시 퍼플수분을 사용해본 구매자들은 ‘부드러운 생크림 같아요’ ‘물방울이 맺히면서 자연스럽게 흡수돼요’ 등 다양한 후기를 올리고 있다.

라라베시 퍼플수분은 수분기능성 화장품으로 환절기 기온차로 건조한 얼굴을 고민하는 여성들을 위해 개발됐다.

고가 화장품 브랜드 못지않은 퀄리티와 디자인을 갖췄으면서도 가격은 중저가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3주 내 환불제도를 통해 제품에 대한 자신감은 물론 고객의 신뢰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라라베시는 론칭 기념으로 ‘1 1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제품은 라라베시 쇼핑몰과 지마켓, 11번가, 옥션, 인터파크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판매한다. 문의:www.lalavesi.com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