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연말 파티퀸 메이크업 비법 공개

GS샵 '조성아 루나' 고객 체험단 모집



GS샵이 연말 파티에서 돋보이고 싶은 여성들을 위한 리얼슈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인 ‘조성아 루나’와 함께 올겨울 메이크업 트렌드를 짚어주고, 고객들에게 딱 어울리는 메이크업 비법을 찾아주는 특별한 이벤트다.

◆따라만 하면 누구나 프로

다음달 초 출시될 겨울룩 홀리데인 에디션까지 총 19번의 메이크업 시즌 룩을 선보인 ‘조성아 루나’는 출시 4년 만에 누적 매출 1500억원 달성, 이미 140만 명의 고객이 쓰고 있는 브랜드다. 누구나 쉽게 아티스트처럼 메이크업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강점으로 꼽힌다.

파운데이션, 섀도, 립스틱 등 아이템마다 완벽한 연출을 돕는 도구를 세트로 구성해 제품에 맞춰 브러시나 스펀지 등을 따로 구입하지 않아도 되고, 메이크업 베이스를 바르는 1단계부터 마무리까지 세트로 구성해 시스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제품 패키지에 들어 있는 가이드북은 조성아 원장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것으로 화장 초보자들을 겨냥했다. 이제 막 화장을 시작하는 20대, 왠지 화장이 촌스러운 것 같아 고민인 30∼40대 여성들에게 유용하다.

◆조성아 원장 직접 출연 강의

GS샵에선 조성아 원장이 인기 스타다. ‘조성아 루나’ 판매 방송 시 조성아 원장이 직접 출연해 메이크업 비법을 강의하면 시청률이 쑥쑥 올라갈 정도로 노하우가 특별하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리얼슈머에 선정된 고객들은 조성아 원장의 메이크업 시연을 보고,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조언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메이크업이 자신 없는 여성, 유행 메이크업을 열심히 따라 해도 어쩐지 어색했던 이들을 위한 기회다.

◆다음달 5일까지 홈피서 응모

‘조성아 루나’와 함께하는 이번 체험 뷰티 클래스는 다음달 5일까지 GS샵 홈페이지(www.gsshop.com) 고객체험단 코너에서 응모를 받는다. 20대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선발된 체험단 20명은 12월 13일 오후 3∼6시30분, GS샵 본사에서 조성아 원장의 메이크업 시연 및 루나 제품 테스트, 1:1 메이크업 코칭을 받을 예정이다.

참가자에게는 2010년 루나 겨울룩 풀세트를 증정하고 케이터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행사 참가비는 무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