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라라베시 수분력 온라인 들썩



라라베시 퍼플아이가 온라인 파워블로거들의 입소문을 타고 인기 가속행진 중이다.

동안 연예인 메이비를 모델로 발탁해 화제가 되기도 한 수분기능성 화장품이다. 정식 명칭은 ‘라라베시 퍼플심비디움 하이드로 링클 화이트’이지만 입소문을 타면서 ‘퍼플아이’라는 귀엽고 섹시한 애칭을 얻었다. 론칭과 동시에 애칭을 얻은 것은 그만큼 제품력이 뛰어나다는 방증이다.

라라베시는 9월 중순부터 뷰티 파워블로거들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불기 시작하면서 11월 현재 온라인 콘텐츠의 수가 2000여 개로 급증했다. 네티즌은 “수분 가득한 느낌!” “빠른 흡수력에 수분감도 좋고, 일주일째 물결무늬 잔주름이 없어졌어요!” 등 제품의 효능에 놀라는 사용 후기를 대거 쏟아냈다.

라라베시 퍼플아이는 수분기능성은 물론 환절기 눈가 건조와 주름, 다크서클로 고민하는 여성에게 새로운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한편 론칭 기념으로 정품 1 1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사 쇼핑몰(ww w.lalavesi.com)과 지마켓·11번가·옥션·인터파크 등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