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유통일반

남자 샴푸 따로 있다

헤드&숄더 ‘포맨 헤어폴 클리닉’ 출시

두피 케어 세계 1위 브랜드 헤드&숄더가 줄어드는 머리숱으로 고민 중인 남성들을 위해 ‘포맨 헤어폴 클리닉’을 새롭게 선보였다.

헤드&숄더 측은 “다수의 남성은 시중에 남성 전용 샴푸가 거의 없기 때문에 여성용 샴푸를 공용하는 경우가 많다”며 “이 때문에 과도한 유분으로 머리카락이 기름지고 무거워 풍성한 머리숱을 연출하기 어려웠다. 또한 약한 세정력으로 인해 두피 트러블과 탈모를 유발할 수 있다”고 남성 전용 제품의 출시 이유를 설명했다.

헤드&숄더는 론칭 이래 처음 선보인 ‘포맨 헤어폴 클리닉’은 남성과 여성의 두피관리가 차별화돼야한다는 데서 출발한다. 남성의 두피 컨디션에 맞춰 포뮬러를 최적의 상태로 업그레이드한 점이 특징이다.

수분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포뮬러가 두피에 남은 스타일링 제품과 잔여물을 말끔히 제거해 주고, 피지 등으로 가렵거나 건조해진 두피를 건강하게 만들어 준다. 결과적으로 두피를 기름지지 않고 최적의 상태로 만들어 주어 머리숱을 힘있고 풍성하게 한다.

한편, 헤드&숄더는 최근 야구선수 홍성흔을 모델로 선정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홍성흔은 최근 CF 촬영장에서, 특유의 자신감 넘치고 유쾌한 모습을 마음껏 발산하며 그라운드 위에서는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뽐냈다. 홍성흔의 CF는 방영과 동시에 많은 팬으로부터 높은 호응을 이끌어냈다. 용량 400㎖, 가격 6900원 대. 문의:080)023-3333

/안은영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