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人 머니 산업 IT·과학 정치&정책 생활경제 사회 에듀&JOB 기획연재 오피니언 라이프 AI영상 플러스
글로벌 메트로신문
로그인
회원가입

    머니

  • 증권
  • 은행
  • 보험
  • 카드
  • 부동산
  • 경제일반

    산업

  • 재계
  • 자동차
  • 전기전자
  • 물류항공
  • 산업일반

    IT·과학

  • 인터넷
  • 게임
  • 방송통신
  • IT·과학일반

    사회

  • 지방행정
  • 국제
  • 사회일반

    플러스

  • 한줄뉴스
  • 포토
  • 영상
  • 운세/사주
유통>푸드

[포토] 스타벅스, 크리스마스 시즌 맞아 연말 최대 규모 기부활동

스타벅스가 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알리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가 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알리고 있다.

 

한국 진출 21주년을 기념해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다음 달 말까지 기금 2억1천만원을 조성해 지역사회에 기부한다고 이날 밝혔다. 크리스마스 기간 판매되는 스타벅스 플래너 1권당 21원,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 1잔당 21원 등이 적립된다. 또 이달 중 하루를 '캐리 더 메리'(CARRY the MERRY) 기부의 날로 지정해 모든 물품 1개당 210원, 스타벅스 리워드(멤버십) 회원에게 적립되는 별 1개당 210원을 각각 적립해 기금을 모은다.

 

스타벅스가 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알리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가 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알리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가 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알리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스타벅스가 2일 오전 서울 프레스센터에서 크리스마스 시즌을 진행하며 고객과 함께하는 연말 최대 규모의 기금 적립 행사를 알리고 있다. / 손진영기자 son@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Copyright ⓒ 메트로신문 & metroseoul.co.kr